OVERVIEW

Apama의 분석 및 의사 결정 플랫폼을 이용하여 실시간 생성 중인 빅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Apama 플랫폼은 대량의 비즈니스 활동과 실시간으로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일련의 활동에 대한 분석을 지원합니다. Apama는 다양한 소스에서 빠르게 이동하는 많은 양의 데이터의 상호 연관 관계와 특정 패턴을 감지하여, 이를 기반으로 사용자는 즉각적으로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정보에 민감하고 시간이 중요한 산업인 자본 시장, 금융, 통신 및 공급 체인 등에 확장성 높은 실시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ENEFIT FROM CONTINUOUS ANALYTICS
  • 정보 사일로 전반의 다양한 소스와 포맷에서 스트리밍 데이터와의 상관 관계 분석

  • 과거의 맥락을 기준으로 현재의 실시간 데이터를 넣고 이벤트를 분석

  • 운영을 최적화하고, 위험을 완화하며, 실시간으로 수익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분석

MAKE REAL-TIME DECISIONS & TAKE RIGHT-TIME ACTIONS
  • 비즈니스 사용자 중심의 대시보드에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시각화

  • 비정상적인 행동이나 이벤트에 대해 사전에 즉각적인 경고 발생

  • 지속적인 분석을 기반으로 즉각적인 자동화된 처리 조치

RAPIDLY DEPLOY SCALABLE REAL-TIME SOLUTIONS
  • 신속하게 구축하고 차별화된 응용 프로그램으로 진화 가능한 개발 플랫폼을 활용

  • 비정상적인 행동이나 이벤트에 대해 사전에 즉각적인 경고 발생

02_Product_Apama_image_001

APAMA System Architecture

기업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보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비즈니스 기회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실시간 분석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금흐름 위험 관리
Cash flow risk management

효율적인 정책 구현을 관리하고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서 채권 프로세스 실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감시 및 모니터링
Market surveillance & monitoring

악성, 남용 혹은 잘못된 거래를 신속하게 감지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하며, 다양한 시장과 자산 클래스 및 관할 구역을 모니터링 합니다.

외환 거래
FX e-commerce

빠르게 움직이는 외환 (FX) 시장에서 앞설 수 있도록 서로 연결된 시장들을 하나의 화면에서 확인하고 위험을 관리하면서 최적의 가격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개인화
Real-time personalization

실시간으로 과거 데이터와 현재의 활동을 결합하여 미래의 행동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필요한 구매자에게 연결합니다.

고객 경험 관리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고객의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행동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데이터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정책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기거래 방지
Fraud detection

매일매일의 다양한 채널과 수백만 건의 거래에 걸쳐 사기를 감지하며, 거래 데이터가 과거 고객의 행동과 다른 데이터가 발생하는지를 실시간 분석을 통해 감지하여 정책을 적용합니다.

옴니(전방위) 채널 충족
Omni-channel fulfillment

유통 네트워크상에서 어떤 채널을 통해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품 목록 건초더미로부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게 집어내기 위한 상품 단일 뷰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문 성능 최적화
Order performance optimization

주문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실시간으로 이를 모니터링하여 최적 순서를 전달합니다. 고객이 영향을 받기 전에 “위험“ 주문을 확인하고 고비용의 수정을 방지하기 위해 실시간 주요 통계를 모니터링 합니다.

다중계층 공급사 관리
Multi-tier supplier control

공급 업체와 협력하고 계산서 발행을 통해 전체 공급 프로세스에서 조달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 된 방식으로 예외적인 공급을 확인하고 관리하여 문제를 감지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공급망 시각화
Supply chain visibility

공급망 전반에 대한 원인, 장소,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KPI에 목표를 부여하고, 공급망 전반에 걸쳐 근본 원인 분석을 수행하여 실행 가능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마케팅 적용 사례

적절한 오퍼를 적절한 시간에 마케팅하여 1200만 유로 (약 165억원) 수익 증가 및 10배의 오퍼 활용 증가 경험
02_Product_Apama_image_002

은행사 마케팅 적용 사례

“Personal Concierge”: 적절한 오퍼를 적절한 시점에 제안
02_Product_Apama_image_003

리테일 업체 마케팅 적용 사례

“Personal Concierge”: 적절한 오퍼를 적절한 시점에 제안
02_Product_Apama_image_004

sf_main01_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