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ZONE
국내 최고의 인터랙티브 마케팅 및 에이전시 기업으로써, 1998년 설립 이후 축적된 디지털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우리의 고객들이 더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고 더 뛰어난 Customer Experience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가존은 자사의 역량을 축적한 방법론과 프로세스에 기반을 둔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기획, 온라인 프로모션, 브랜드 컨설팅 및 리포지셔닝, 웹사이트 구축 및 개발, 사용자 경험 설계, 크리에이티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뉴 미디어 분석 및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실 수 있도록 돕는 전문 기업입니다.

메가존은 280여 명의 직원과 함께 300여 고객사와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Website: www.mz.co.kr

비즈니스 영역

sf_megazone01_001

Megazone & SoftwareAG Partnership
테라코타는 독일 최대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인 소프트웨어 AG의 100% 소유 자회사로 기업을 위한 빅데이터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기업입니다. Ehcache를 포한한 데이터 매니지컨트 솔루션 제품은 엔터프라이즈 자바를 위한 사실상의 표준 캐싱이며, 테라코타의 업무스케줄러 제품인 Quartz 는 전 세계 190개 국에 제공 되고 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가존은 Big Memory와 In-Genius를 포함하는 테라코타의 빅데이터 솔루션 전체를 한국에 공급하게 됩니다.
특히 테라코타의 주력제품인 Big Memory 솔루션은 기업들이 수백 테라바이트 규모의 데이터를 기존의 속도가 느린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머신 메모리로 끌어올려, 신속하고 예측 가능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빅데이터에서 고객들이 실질적 혜택을 얻게 도와 줍니다.

테라코타의 IBO(Intelligent Business Operations) 플랫폼은 인-메모리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기업들이 숨겨진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즉각적인 서비스를 통해 리스크를 줄이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IBO 플랫폼은 실시간 인메모리 액세스를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 소스, 최첨단 이벤트 스트리밍 프로세스와 울트라스피드의 보편적 인메시징을 통합하여 모든 디바이스에 실시간 제공합니다.

“한국 최대 디지털 에이전시 중 하나인 메가존과 함께 협력하여 한국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빅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

– 그래햄 맥컬라, 테라코타 부사장

“소셜미디어와 모바일, 빅데이터 등 IT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과 솔루션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테라코타의 빅 메모리와 같은 기술 혁신을 활용하면 정보에 대한 신속한 분석과 대응이 가능해져 기업들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

– 이주완, 메가존 대표

메가존-테라코타, 빅데이터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2013.08.05)